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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27년 전국 주요 도로의 완전자율주행(레벨4) 세계 최초 상용화
    카테고리 없음 2020. 3. 8. 15:11

    안녕하세요. 간투게더 인사드리겠습니다.어제부로 화성시의 현대자동차 남양연구소에서 미래차 행정 비전 선포식이 개최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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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미래 자동차 산업 발전 전략 ​ 환경 차 기술력과 국내 보급 가속화를 통해서 세계 시장을 적극 공략한 ​ 2)'24년까지 완전 자율 주행 제도·인프라(주요 도로)를 세계 최초의 완비 ​ 3)민간 투자(60조원)기반의 개방형 미래 차의 생태계에 신속 전환 ​ ​"2030년의 미래 차 경쟁력 한등 정부"도약의 비전 달성 ​ 것)'30년 전기 및 수소 자동차 국내 신차 판매 비중 33%, 세계 시장 점유율 한 0%​ 2)'27년 전국 주요 도로의 완전 자율 주행(레벨 4)세계 첫 상용화 ​ ​ 약 7~8년 댐면, 주요 도로에서는 완전 자율 주행이 가능할 수 있겠군요. 현재의 주행 보조장치(반자율주행으로 착각하는 기능)와는 비교가 안 될 정도로 편리하고 안전한 이동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약 한 0년 담에는 신차의 3대 중, 일대는 전기 및 수소의 차이가 되슴니다.관련 포스팅도 나쁘지 않으니 링크 걸어드릴게요.정독해 주신다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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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0년 전 차종의 친환경 차의 발매 ​ 수소 충전소'30년 660기, 전기 충전기'25년 하나.5만기의 구축 ​ 규모의 경제 도달시까지 보조금 유지, 버스 택시 트럭·자율 주행 차 등으로 수요 확대 ​ 핵심 부품(시스템 부품·통신)투자,'27년 자율 차 기술 강국 도약('2개~'27년 자율 주행 레벨 4하나.7조원 예타 진행 중)​'25년 플라잉 카 실용화 ​(부분품 큰 기업의 전환)2조원 이상 자금(설비 투자, 유동성 추가 지원)제공, 연구 현장 인원 2만명 양성, 해외 자동차 업체와 공동 기술 개발 등 ​(소재 부품)미래 차의 핵심 소재 부품 자립도를 50%->80%로 향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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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국가는 20하나 9년 하나 0월 하나 5개의 화요일 한개'미래 자동차, 정부의 비전 선포식'을 화성시 현대 차 남양 연구소에서 개최하였습니다..​ 최근 세계 자동차 산업은 경계가 무한 확장되는 대변혁이 진행 중 ​ 세계 자동차 시장은 당분간 한%안팎의 저성장이 전망, 4차 산업 혁명 및 환경 규제 강화 등으로 촉발된 에코화 지능화·서비스화 등 혁신적인 변이가 가속화되고 있는 것 ​'30년 미래 차 시장은 전기 및 수소 자동차, 자율 주행 차, 이동 서비스 산업이 주도할 것으로 보​의 미래 차로의 전환이 예상보다 빠르게 추진하고 ​ 세계 자동차 회사들은 구조 조정과 함께 미래 차 관련 대규모 투자를 추진 ​ ​ 현대 차 남양 연구소는 화성시 남양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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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각국 정부도 미래차 개발과 도로 운행 등을 위한 인프라 구축, 대규모 실증단지 조성 등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우리 정부는 대규모 실증 단지가 지난해 한 2월에 완성되었습니다. 어디예요? 화성시 남양. 송산 그린 시티 남쪽 지구에 "K-City"가 완성했습니다. ​, 자율 주행 차는 고속 도로, 자율 주행 시험 운행('하나 8.2)등을 통한 기술 축적과 대규모 실증 단지(K-City)의 완성('하나 8. 하나 2)​ 등 기반의 구축을 위해서 노력하고 올라오는 소리.미래차 전환은 큰 위이미지의 기회. 미래차 전환에 제대로 대응하지 못할 경우 행정부 경제의 성장동력 약화가 우려되는 상황입니다. 동시에 세계 미래차 시장은 기존 자동차 시장과 달리 아직 확실한 강자가 없는 가운데 한국 자동차 산업이 크게 도약할 기회다. 국토교통부와 기획재정부가 자율주행차 산업에 대한 전폭적인 지원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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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korea의 최대의 강점은 무엇이든지 빠르고 빠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외국인이 대힌민국에 오면 로켓배송, 조조배송, 가미카제택시, 식품주문과 동시에 자신이 오는 등 빠른 생활에 깜짝 놀란다고 하잖아요? 대한민국에서 살다가 자국으로 돌아가면 힘들대요. 오랜 전쟁으로 피폐해진 우리가 이만큼 성장할 수 있었던 것도 문화가 빨리 있었기 때문임은 부인할 수 없을 것입니다. 물론 그에 따른 폐해도 있었지만 긍정적인 것이 더 많았습니다.다시한번 korea의 저력을 전세계에 알릴 기회가 왔다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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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기 자동차는 고급 세단, 소형 SUV, 소형 트럭(5톤 미만)등 수소 자동차는 SUV, 중대형 트랙(5톤 이상)등을 중심으로 ​'30년까지 모든 차종의 에코카 라인 업을 구축. ​ 한번 충전으로 주행 거리 400->600km로 확대('25)충전 속도가 지금보다 3배로 향상('25)​ 수소 차는 내구성을 16만->50만 km에 강화('22) 하고 부품 국산화율 100%달성('22)및 4천만원대에 차량 가격 인하('25)를 추진한다.​ 현재 4천만원대 차량이면.. 국산 차 기준 K7, 그랜저가 투톱요? K7은 최근 페이스 리프트가 있어서 반응이 좋았고 곧 11월에 그랜저의 페이스 리프트가 발매되는 걸로 알고 있지만 고급 세단이 아니라 SUV에 간다면 수소의 차이도 고려하고 보이네요. 좀기다려야하는데..... 5년 정도 타시다 갈아타면 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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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정신없이 포스팅하다 보니 뭔가 오해의 소지가 있는 것 같군요. 4단계는 완전 자율 주행은 아닙니다. '운전자가 돌발 상황에 주의를 기울여'라는 조건만 뛴 단계가 4단계입니다. 사실상 완전 자율주행이나 다름없긴 해요. 정확한 명칭은 고준위 자율주행. 완전 자율 주행은 5수준임.​ 그것보다 '30년 수준 3~4자율의 차가 신차 시장의 약 50%를 차지할 것으로 보인다. 행정부는 레벨 4의 자율 차의 시스템 부품·통신 등에 집중 투자,'27년 자율 주행 자동차 기술 강국 도약을 추진합니다. '2개~'27년간 한.7조원 투자(예타 진행 중)핵심 부품·차량 시스템이나 인프라, 기술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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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미래차 생태계로 조기 전환.전체 부속 기업 중 전쟁터 부속 기업 비중'일 9년 4%->'30년 20퍼센트 이상 부속 기업의 미래 차 전환 가속화.마츠야마 그린시티 남쪽 지구에는 무엇이 있습니까?자동차 최초의 단 부속 산업단지가 있습니다.미래차의 전초기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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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통수단으로 인해 가족을 잃고 마는 슬픈 한 가지가 줄어들 것으로 기대됩니다. 역시 교통체증도... 강투게도가 새벽에 출근하는 이유 중 하나가 더 많지만 교통체증을 피하려는 것도 한목함.​ 그 외 온실 가스 30%, 미세 먼지의 하나하나%삭감이 있습니다. 하나하나 롯데타워를 보면서 눈대중으로 미세먼지 측정을 하기도 합니다. 하나씩 롯데타워가 똑똑히 보였으면 좋겠습니다. 자율차 기술 선도국으로 도약하여 세계 최고의 전기·수소차 기술력을 확보하여 해외경쟁이 큰 업체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기를 바랍니다.​ 사실 제 하나 요즘도 가성비로 역 독할지 3개 벤츠, 비엠 돈 샌디에게 지지 않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하세요. 물론 독이나 차가 기술력이 뛰어난 건 사실이지만, 같은 편의 기능(주행보조, 주차보조, HUD, 통풍시트, etc)을 탑재할 경우 외제차는 국산차보다 수천만 원 비쌉니다. 보험료, 본인, 수리비 등을 가정하면 국산차가 가성비가 실로 상당히 나쁘지 않습니다.(강투개더가 어지러운 것은 아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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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위의 보도자료 원문이다. 미래차에 관심 있으신 분은 원문을 다운로드 받아보세요.


    간투게더가 입습관처럼 말하는 것이 '현재 유명한 곳이 아니라 앞으로 유명해지는 곳에 투자하라'는 것입니다. 위의 보도자료처럼 화성시의 남양은 미래 자동차산업의 전초기지가 될 곳입니다. 지금은 이런 얘기 하나도 모르는 분들이 굉장히 많아요. 서해선 복고고철 애초를 들었다는 공인중개사 사장들도 아주 많습니다. 의외로 모르는 사람이 많아요. 그만큼 우리에겐 기회가 있다는 거죠.나이 한 살 차이가 커요. 네하 좋은 하나 2도 차이가 나쁘지 않는 아네입니다. 서울 기준 최저 8도까지 떨어지고 낮 기온은 20도까지 오른다고 합니다. 감기 조심하시고 항상 건강하세요.


    오한상도 부자되세요.선즉제인(ント人) -간투게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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