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해외 반응_ BTS] 랩몬스터 청각장애기 기부 해외 팬 반응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6. 21:37

    >


    우리는 남준이를 위해 무엇을 했습니까?그는 놀라운 사람이 이 아이들에게 소음악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준 namjoon에게 감사합니다.빅히트라는 모토는 "소음악과 예술가의 치유를 위해서" 그들에게는 매우 특별한 것이 있고, 빅히트는 거짓말의 예기치 않을 것입니다. 정예기 특별해서 이 사람은 정예기가 놀랍습니다.정국이는 와인과 함께 치즈를 원해요.남준이 고마워요! 나는 저 아이들로 인해 너희 너무 행복합니다. !그들의 인생에서 좋은 1개가 있기를 바랍니다! 그는 소음악이 모든 벽을 허물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려는 순수한 심리를 가지고 있습니다.내 인생은 내 미남으로 가득 차 있고, 나는 아미와 BTS가 BTS의 삶을 위해 자선단체/자원봉사에 기부하는 것을 괜찮다. 긍정적인 피드백 메커니즘 사람들은 언제나 팬덤의 하나가 되는 것이 무엇인지 묻지만 솔직히 말해 많은 감사와 공감아, 진심으로. 방탄소년단의 팬이 되어 많은 면에서 과인은 더 과인은 남으로 만들었다.솔직히 그렇다. 과인은 방탄소년단에 대해서 많은 의견을 말했고, 방탄소년단은 과인이 좋아하는 세상을 감싸면서 과인은 바르게 하려고 노력했다.지금 누가 어디서 왔는지 완전히 이해하지 못해도 이해하고 다른 관점에 대해 더 알고 싶다. 그렇기 때문에 더욱 공감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또 내 인생의 균형을 원하고, 좋은 경력에 집착하며, 좋은 생각을 하지 않았던 것 같다. 멋진 예기야. 과인은 ptsd를 경험할 때 그들을 알게 되었고, 그 다음에 그들은 내가 다시 도전해서, 더 열심히 긴장을 풀고, 한 위로 쓰러지지 않게 도와 주었어.나는 pptsd 또는 당신의 개인적인 경험에 대해 잘 모르지만, 당신이 요즘 더 나는 상태이기를 바라며 사람들이 예기하고 있는 것이 사실이라고. BTS는 가장 필요할 때 당신을 찾습니다.신기해 방탄소년단이 얼마나 많은 사람들을 도왔고 그렇게 깊은 레벨을 하나 할 수 있을지 신기해. 많은 다른 밴드가 그럴지 궁금하다. 나는 bts 같은 다른 사람들에 대해 들어본 적이 없다. 우리의 대통령 우리들의 지도자 우리의 영웅 BangPD가 뭔가 子供된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다고 의견 가능해.과인은 희망합니다. 과인은 그가 그의 IQ를 위해 그를 선택했는지, 그러니까 그가 세상에 선을 가져다주기 위해 하나가 된 인간의 보석입니다.그의 세계관과 소음악에 대한 열정과 예기와 소음악을 통해 다른 사람을 돕기 위해 Joon을 선택했다고 확신한다. 빅히트 습관생(유튜브 채널을 보유한 연수생)의 이야기를 듣고, Joon이 탐욕이 아닌 연수생 동안 서로를 지원하도록 격려한 비법에 대한 좋은 경험을 공유하면 왜 그가 리더로 뽑혔는지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서로다른성격을가지고있을때,사람들을밑받침으로모을수있다는것은큰부다소음이지만주의해서듣고,서로존중해야할때큰결과를가져옵니다.아름답습니다. 금 하나 그 소식을 들으니 당신들은 기쁩니다.그는 금 하나, 남준을 정예기로 자랑스럽게 타일 것이다.과인은 그들이 축복과 선물을 받아야 하는 날 주는 어린 아이디어에 박수를 보냅니다. 그들은 그런 친절한 영혼입니다. 나의 차가운 심리를 타의(타의)로 해서 그들은 내가 믿는 소음을 계속 새롭게 하고 있어.남준이 고마워요. 당신은 지구상의 천사입니다.지구가 그를 받을 자격이 된 것은 무엇이었습니까?괜찮아. 아, 이 사람은 정예기 멋져. 이는 실제로 청각이 과잉이기 때문에(과인에게 약간의 청력 상실) 과인에게도 큰 의미가 있고, 그가 대등한 문재를 경험한 사람들을 돕기 위해 돈을 주는 것이 기쁘다.저는 그들이 우리보다 행복하기를 바래요.소음악이나 라이프 콘서트를 즐기는 능력에 영향을 미쳤습니까?가장 작게 이 행성에는 남준이가 있습니다. 그중 대단이 소외된 지역사회를 위해 소음악 프로그램에 기부했습니다.이것은 정예기의 멋진 몸짓입니다.친절하고 훌륭한 행동으로 RM을 더 존중하게 됩니다. 생1개에 청각 장애 학생들 때문에 학교에 이를 많이 기부하는 것은 훌륭합니다. 소음악은 인생에서 가장 큰 즐거움 속의 하과인으로, 모든 사람이 다 들을 수 없는 것은 아쉬운 하나입니다. $84k은 먼 길을 가는 학생들에게 소움액만 아니라 하나상 생활을 향상시킬 수 있는 더 좋은 기회를 제공합니다.저는 그들이 우리보다 행복하기를 바래요.과인은 그가 삶의 편안함뿐만 아니라 삶의 즐거움에 관심이 있다는 것을 괜찮습니다. 시간의 사람들은 사람들이 보다 생산적인 삶을 살 수 있도록 돕고 싶어합니다.그러나 반드시 행복한 삶은 아닙니다. 이것은 그를 매우 배려하고 있습니다. 학생들이 유익하기를 정예기로 바랍니다! 그는 이 세상에 너희가 좋아하는 와인은 식료품과 식사 표면의 구매 문재가 동전을 계산하지만, 생화나 선물이 과도한 기부금에 관해 지극히 너그러운 톤하나인 사람들로부터 과인어는 비법을 괜찮습니다.이거 대단해! 남준이 너희가 자랑스럽습니다.알아봐줘서 고마워요! 실례합니다. 모든 숫자의 의미를 아는 사람이 있나요? (ex. 하나 90920)감사합니다!아, 감사합니다.저는 그들이 우리보다 행복하기를 바래요.그의 아버지는 별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청력 상실뿐만 아니라 나도 22살입니다. 이걸 읽으면 울고싶어져요..네가 Stan에 맞는 것을 선택했다는 것을 알면 RM을 너희만 괜찮을 거야.​ ​ 하나 90920 u/barf_digestion, 김 조남준의 마음에서 하나 00M눈물 울​ 박민지:나의 행복감 ​ Stopppp omg이는 실제로 그와잉룰 wth눈물에 데리고 왔어요? 그래서 여기서 과인은 감정적인 것에 대해 탄력적이라고 의견을 했어요. 그게 저의 대통령이고 저는 현재 ASL과 청각장애인 문화에 대해 배우고 있습니다.BTS를 사랑하고 통역사가 되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으로서 이것은 절대적으로 과인을행복하게 합니다 많은 사람이 HOH과다한 청각 장애가 있는 사람들을 의견 없고 가장 놀라운 사람들이라 부끄럽게 1개입니다.남자 왕자 남준입니다.다른 사람들에게 얼마나 큰 선물입니까! 그런 이타적인 행동:) 이 소식은 지금 제 하루를 보냈습니다. 부모님은 한센 귀가 들리지 않다 하나 950년대에 개발 도상국에서 자라면서 훌륭한 교육을 받지 못했어요. 그리고 그들은 내가 아는 가장 유연한 사람으로 자랐습니다. 이 아이는 그들보다 미래가 밝아요. 남준이 고마워요! 그를 위한 심리적인 당신은 내 최고의 사랑과 존경을 어린 아이돌 믹스테이프에서 익사 그들은 모두 좋은 사람입니다. 그 원인도 남준이와 굉장히 닮았습니다. 우리는 그에게 자격이 없어요.그는 놀라운 사람입니다!! 인간형의 천사 기부금은 이미 달콤했지만 그가 기부한 이유에 대한 그의 예기는 더 달콤합니다.우리는 그를 만났어요. 너희가 자랑스러워:) 그는 지난해 좋아하는 것이 누구인지 정말 사랑하는 놀라운 청각소녀와 결혼했으며, 항상 사회의 좋아하는 사람에게 준 한계를 넘어설 때까지 그를 계속 지원합니다.나의 사촌과 같은 다른 아이들에게 꿈을 쫓고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하여 쓸데없는 사회의 한계를 넘어설 수 있는 기회를 준 Nam Joon에게 감사드립니다.제가 이 남자를 사랑하는 이유 중에 하과 하나 뿐이에요. 남준이 고마워요.청각장애인 소음악가로서... sobs 과인은 다른 우상들처럼 이 친구를 자랑스럽게 말합니다. 그는 이번 휴가를 통해 선행을 했고 건강을 유지하고 있었습니다. 이 행성에 남준이가 있다는 것을 신에게 감사해 주십시오.남준이는 언제나 최고의 인간이에요. 방탄소년단 회장님 잘하셨습니다.청각장애학생으로서,이것은과인을매우행복하게합니다. 청력은아이의성장과발달에서매우중요합니다. 기부금이 장기적으로 학생들을 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울고있습니다. 나는 그를 너희무사랑해 ⇒내가 말하는 천사 #BTS #BTS해외팬 #RM기부 #가생닷컴 #랩몬스터기부BTS반응 #BTS복귀 #방탄소년단 #정국 #RM #RM #랩몬스터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 #빅히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