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예능 시청률 순위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4. 18:26

    >


    여러분 안녕하세요 지금즈입니다저희는 다같이 오랜만에 예능 시청률 순위가 어떻게 구성되어 있고, 요즘 유행하는 예능 프로그램이 무엇인지에 대해 알아보는 시점을 좀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 ​ 한단, 연예의 시청률 순위는 전주 or요즘 7가지를 기준으로 들어갈 예정이며, 토지 판매하는 하나 다르게 한번 살펴보자 케이블 라인의 경우 아무래도 재방송을 많이 하는 것을 고려해서 주간에 체크를 하고 본 점 참조를 주길 원하고 본격적으로 처음 보도록 하겟스프니닷!​


    >


    ​ 월요일 1 같은 경우는 동생이 몬 이 또 오전 프로그램을 제외하고는 1부의 순위를 차지하고 있으니 우리 잇님도우루케도 일러주기 위해 빨간 바둑판을 주는 전문!​


    >


    화요 첫 번째 경우는 우리 엄마가 좋아하는 불타는 청춘이 높은 시청률로 앉아 있었어요. 개인적으로 저 같은 경우에는 옆집 찰스를 재미있게 보고 있고, 혹시 안 보신 분이라면 한번쯤 봐주셨으면 해서 가볍게 추천한 센슈! ​​


    >


    ​ ​ 수요 1 같은 경우가 많은 프로그램인 수 있거든요. 개인적으로 백종원의 골목 식당은 제가 빠져서 보고 있는 프로그램 속 하과의 라입니다.​​


    >


    목요일 같은 경우는 해피투게더가 제가 의견했던 것보다는 아쉬운 수치지만 시청률을 유지하면서 순위를 차지하고 있는 모습이 보여졌습니다.


    >


    금요일의 첫 경우는, 독보적인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는, 자기 단독의 "사다"가 시청률을 차지하고 있었습니다. 저 같은 경우도 괜찮다는 예능 프로그램 중에서 제 자신감이라 뭐랄까, 괜찮다는 프로그램의 시청률이 좋기 때문에 기쁘네요.


    >


    그 다음 주인공은 시간대를 옮겨도 탄탄한 시청률을 보이고 있는 예능 정글의 법칙, 그래서 많은 세대의 사랑을 받는 불후의 명곡들이 고른 시청률을 보이고 있습니다. ​​


    >


    그럼 마지막 지상파의 1개 1개에 해당하는 유행의 오락 프로그램은 위에서처럼아요. 소견보다 시청률이 오른다고 소견한 프로그램도 있는데, 또 자신의 대세는 미우세라는 것을 다시 한번 알아봅니다! ​​


    >


    이후 종합편성채널은 위와 같습니다.미츠트로트가제가의견하는것보다높은시청률로사랑받고있습니다.사실 방송 안 보고 기사로만 주로 접한 프로그램인데, 이 많은 시청률을 보고 한번 봐야 한다는 의견이!


    >


    마지막 주인공은 케이블입니다.케이블 같은 경우는 위와 함께 진행한 상태이며, 종영을 한 커피 프렌즈가 하나 정도였습니다.과연 그에 이어방송이 된 스페인 하숙도 이 인기를 한 수 있는지 알고 싶다는 것 아닌 비밀 ​ ​ 자 이상으로 우리 잇님도우루과 함께 조사한 20하나 9년 3월 기준 연예의 시청률 순위!어떻게 우리 잇는 님들에게 조금이 본 인마 잇 한 정보가 되었는지 모르겠네요.핫하디핫한정보가되었으면좋겠다. 저는 여기서 인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