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수목드라마 시청률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7. 01:27

    벌써 수요일이네요.시간 참 빠르네요..요즘 수목드라마가 재밌다고 주변에서 난리에요.수요일 목요일마다 송중기 송혜교 비 이민정 나쁘지 않다고 난리에요.^^


    >


    저는 다 좋은배우라서 어떤드라마를 봐야할지 불안해요그래서 오노상은 수목드라마의 시청률을 비교해보려고합니다. 시청률이 전부는 아니지만 그래도 성적표같은 존재라서 보게되었습니다.(웃음)



    >


    먼저 가장 유행이 많은 태양의 후손부터 살펴보겠습니다.송중기, 송혜교가 자신과 드라마,^^시청률은 15.5 Percent에서 데당이 비싼 편이네요.페이스북 같은 SNS에서도 동영상 몇 개가 올라오는데 이 또한 예전 유행이 많음을 증명합니다.오싹오싹한다는 의견도 있어 달콤하고 청 스토리에 집중하게 된다는 의견도 있습니다.개인의 취향이라고 생각해요!



    >


    그래서 오랜만에 드라마에 출연한 비!예 전체 부지 비가 좋아 기대한 드라마였으나, 시청률은 7.6퍼센트 나 오고 있군요.사실 아첨으로 듣지는 않았지만 중간부터 보면 뭐가 얘기인지 아직 파악이 안 돼서 재미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태양의 후예보다는 시청률이 적네요.수목드라마 출연자들은 댁무쟁쟁쟁해서 뭘 볼지 생각하는데 여러분들은 어떤 걸 보고 싶으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