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마녀체력/서평5-손미나(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1. 12:21

    프랑크푸르트 도서전에 출장갔을 때 자신은 파리에 머물고 있던 손미정을 찾았다. 나에게 주어진 때에는 단 하루 동안 파리는 생전에 거처하는 것이었다. 우리는 에펠 탑 공원을 하루 같이 뛰면서 보냈다.마녀체력의 자신보다 여느때처럼 에덱지를 발산하는 호기심 덩어리 선미자신이렇게 응원해주다니 땡큐! ▲마녀체력 #남해의 봄날


    >


    인생 학교 성미 나쁘지 않고 교장 9시 뉴스 앵커 자리를 박차고 나쁘지 않고 스페인 유학을 떠난 1은 내 생애 최고의 선택이었다. 팔셀로 나쁘지 않아에서 1년도 값진 시간이었지만, 귀국 후 내 앞에는 기회가 펼쳐졌다.특히, 많은 출판사들이 스페인 유학 당시 모험의 이면을 원해 러브콜을 보냈다. 그러나, 보다 핫한 말로 화제가 되는 책을 출판해, 단기간에 판매 부수를 올리고 싶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대부분이었다. 아내의 목소리 책을 쓰는 것에 도전하는 나쁘지 않는 한 매우 두렵기도 하고 실망스러운 제안이었다.그런 가운데 '나쁘지 않다'는 까다로운 조건을 모두 받아준 한 에디터가 있었는데, 그녀는 하나만 나쁘지 않다며 내 말소리를 매료시켰다. 저는 오로지 좋은 책을 만들고 싶은 사람입니다. 화제가 되든 말든, 그런 건 중요하지 않고, 시간이 얼마나 걸리든, 그것도 상관없고요, 글 좀 서툴러도 괜찮아요. 손미나푸지씨가 정성을 다해 글을 쓰면 좋은 책을 함께 만들 수 있지 않을까요?"그렇게 인연을 맺은 이 - 영미 에디터가 작가로 변신했어요! 곳이 한없이 1!25년째의 에디터에서 1? 이렇게 글을 잘 쓰면서, 왜 새삼스럽게 생각될 정도로 화를 내는, 또 감동적인 말들.우리가 아내의 목소리를 만났을 때는 체육을 시작하기 전이었기에, 내가 기억하는 선배의 1인상은 몸집이 작고 차분한 성격, 그야말로 차분한 서점 타입이었다. 그 뒤 10여년 책의 산 속에만 갇혀서 살아 온 내성적인 그녀가 철인이 되고 어떤 변화가 있었는지를 직접 목격한 나쁘지 않아 그 말이 이렇게 많은 사람에게 전해질 수 있다는 사실에 너무 나쁘지 않아 감사할 따름이었다. 제게 힘든 1이 있을 때 반드시(체구는 작지만 마소리웅 바다 같다)어깨를 내 주고 손을 꼭 쟈프데당히는 선배의 글은 확실히 많은 대한민국의 여성들에게 귀감이 될 것이며, 등대의 역할을 할 것으로 믿고 있다."자랑스러운 선배, 이영미 작가! 그녀처럼 세상을 떳떳하고, 자신의 소신대로 쿨하게 살고 싶다면 이번 주말 서점에 가보는 것은 어떨까? 이런 책이 세상에 나쁘지 않아서 온 1은 진실 축하할 1, 언니 우리 책거리 언제 할까?https://www.facebook.com/withbutton/posts/1682585141790188#마녀 체력. 마흔살 여성이 체력을 키워야 할 때#의 이영호,#철인 3종#에디타ー카쵸루잉에# 닮고 싶은 언니#남해의 봄날#우리 모두 사건 강하 겝니다. 읽을 있는 책. 동료들에게 선물합시다 # # #멋진언니


    댓글

Designed by Tistory.